안녕하세요 일렉쿠아입니다.
관련 내용 안내에 앞서 제품 사용에 불편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8월 초 (5월:없음, 6월:1건, 7월:2건) 오렌지색 LED 점멸(FAN에러) 관련 민원이 접수되어 단순 FAN불량으로 판단하여 컨트롤러 교체를 진행해 드린 후 제품 분석 결과 FAN 성능과 메인보드에 아무 문제가 없다는 점을 발견하였고 갑자기 다수의 FAN에러(하루 3회 이상) 민원이 발생하여 즉시 서버 관리자와 회의 후 조치중에 있는 상황입니다. (FAN에러의 경우 기준치 이하의 회전력을 검출할 경우 기기 보호를 위해 작동을 정지 하는 기능입니다.)
FAN에러 발생 전 오프라인이 자주 표기되는 공통적인 전조증상을 확인하였으며, 통신오류가 기기 과부하를 일으켜 FAN에러를 유발하는 것으로 추측하여 이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상황으로 소중한 소비자님들께 다시 한번 죄송한 양해 말씀 올립니다.
FAN에러가 발생하였거나 디바이스 오프라인이 자주 확인되는 고객님께서는 안전한 수온관리를 위해 별도의 안내까지 당분간 APP에 등록된 기기를 삭제하여 사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설정하신 모든 정보는 기기에 저장되어 통신 불가 또는 전원 재연결 등의 상황에도 기존 설정으로 지속적으로 정상 작동하며, 전원 재연결의 경우 키즈락은 비활성화됩니다.)
※ 단 기기의 버튼 7초 터치(흰색LED 점멸) 시 목표수온, 민감도, 수온센서 보정값 등의 설정하신 정보들이 초기화되며, 흰색LED 상태에서 다시 7초 터치 시 공장 초기화 값으로 작동합니다.
(이 경우 기기 등록 후 설정값 지정 후 다시 앱에서 기기 삭제 부탁드리겠습니다.)
더욱 발전해나가는 모습 보여드리기 위한 과정이라 생각해주시고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용자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한 상황으로 반드시 이 난관을 극복해 나아가겠습니다.
APP에 등록된 기기를 삭제하셨다면 꼭 아래 문의하기에 성함과 연락처(휴대폰번호) 부탁드리겠습니다.
(관련민원 증가로 한분 한분 응대해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품 사용에 있어 불편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도 여러번 동일증상이 있었습니다.
노란불 점등할 때 시즈 전원을 on ->off -> on 으로 하면 다시 점등은 돌아오는걸 확인했습니다.
지난번 앱 offline 문제로 컨트롤러를 다시 보내주신 후 SK사용자들의 문제점들을 다시 알아보신 후 연락주신다 하여 기다렸는데... 아직 해결이 안되셨나보네요? 연락이 없으신거보니..
그리고 전 수온센서가 수조의 온도보다 2~3도정도 낮게 인식해서 지난번 작동불량 때 초기화 진행 한 후 앱에서 시즈를 인식하지를 못해 수온이 평소보다 많이 낮아져 산호가 타격을 입어 몇점들이 용궁갔습니다.. 앱에서 인식중인 기기를 삭제하질 못하겠어요.. 그냥 전원 온오프로 버티고있습니다.
넵.좌송합니다.ㅠㅠ
안녕하세요.갑자기 오렌지색 점등으로 방문드렸더니 긴급공지 내용 확인하고 일단, 기기삭제 한후 현재 사용있습니다.
빠른시일내에 서버가 원상복구되었으면 합니다.
무더위가 시작될 무렵쯤 어플리케이션에서 기기와 연동이 되지않는 상황이 종종 발생하더군요. 어플리케이션 재접속을 수회 반복하거나 일정시간이 지난 후 접속하면 대부분 해결되긴 했으나 간혹 외출하여 연동불량을 확인 후 집에 복귀했을때 기기가 동작을 멈췄기도 했습니다. 당연히 수온은 엄청나게 올라가있었구요. 비쉬림프를 키우는 입장에서 진짜 식겁했었습니다.. 하루빨리 해결되야할것같네요.. 더불어 시즈를 사용하는 이용자분들께 안내메시지를 보내주시는게 좋지않을까 합니다. 저도 홈페이지에 직접 방문하기전까지는 임시방편이지만 어플내 기기삭제로 방지할수 있다는걸 몰랐거든요.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렸어야 했는데...ㅠㅠ
갑자기 발생한 일로 경황이 없어 응대가 부족했던 점 사과드립니다...ㅠㅠ
여름철 사용을 위해 구입해주셨는데 기기가 멈추어 많이 놀라셨을텐데 타격은 없으신가요? 유선으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어플 내 기기를 삭제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몇일 전부터 공지 글과 똑같은 증상 발생으로 어플도 다시 설치해보고 장치 등록도 다시 해보고...
그런데도 설정 반응 속도가 너무 떨어져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 중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 같았는데 집을 비운 사이 원격으로 확인해보니 오프라인으로...
집에 와서 보니 FAN 에러 점등에 수온은 29도를...
오늘 이상 증상에 대하여 문의를 드리려고 접속했는데 이상 증상에 대한 공지글이...
시즈 사용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너무 편리하게 수온을 유지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런 일이 발생했네요...
빠른 조치 부탁 드리며 일단 어플은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문제점은 발생했지만 그래도 좋은 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