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일렉쿠아입니다.
관련 내용 안내에 앞서 제품 사용에 불편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8월 초 (5월:없음, 6월:1건, 7월:2건) 오렌지색 LED 점멸(FAN에러) 관련 민원이 접수되어 단순 FAN불량으로 판단하여 컨트롤러 교체를 진행해 드린 후 제품 분석 결과 FAN 성능과 메인보드에 아무 문제가 없다는 점을 발견하였고 갑자기 다수의 FAN에러(하루 3회 이상) 민원이 발생하여 즉시 서버 관리자와 회의 후 조치중에 있는 상황입니다. (FAN에러의 경우 기준치 이하의 회전력을 검출할 경우 기기 보호를 위해 작동을 정지 하는 기능입니다.)
FAN에러 발생 전 오프라인이 자주 표기되는 공통적인 전조증상을 확인하였으며, 통신오류가 기기 과부하를 일으켜 FAN에러를 유발하는 것으로 추측하여 이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상황으로 소중한 소비자님들께 다시 한번 죄송한 양해 말씀 올립니다.
FAN에러가 발생하였거나 디바이스 오프라인이 자주 확인되는 고객님께서는 안전한 수온관리를 위해 별도의 안내까지 당분간 APP에 등록된 기기를 삭제하여 사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설정하신 모든 정보는 기기에 저장되어 통신 불가 또는 전원 재연결 등의 상황에도 기존 설정으로 지속적으로 정상 작동하며, 전원 재연결의 경우 키즈락은 비활성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