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렉쿠아입니다.
관련 내용 안내에 앞서 제품 사용에 불편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8월 초 (5월:없음, 6월:1건, 7월:2건) 오렌지색 LED 점멸(FAN에러) 관련 민원이 접수되어 단순 FAN불량으로 판단하여 컨트롤러 교체를 진행해 드린 후 제품 분석 결과 FAN 성능과 메인보드에 아무 문제가 없다는 점을 발견하였고 갑자기 다수의 FAN에러(하루 3회 이상) 민원이 발생하여 즉시 서버 관리자와 회의 후 조치중에 있는 상황입니다. (FAN에러의 경우 기준치 이하의 회전력을 검출할 경우 기기 보호를 위해 작동을 정지 하는 기능입니다.)
FAN에러 발생 전 오프라인이 자주 표기되는 공통적인 전조증상을 확인하였으며, 통신오류가 기기 과부하를 일으켜 FAN에러를 유발하는 것으로 추측하여 이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상황으로 소중한 소비자님들께 다시 한번 죄송한 양해 말씀 올립니다.
FAN에러가 발생하였거나 디바이스 오프라인이 자주 확인되는 고객님께서는 안전한 수온관리를 위해 별도의 안내까지 당분간 APP에 등록된 기기를 삭제하여 사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설정하신 모든 정보는 기기에 저장되어 통신 불가 또는 전원 재연결 등의 상황에도 기존 설정으로 지속적으로 정상 작동하며, 전원 재연결의 경우 키즈락은 비활성화됩니다.)
※ 단 기기의 버튼 7초 터치(흰색LED 점멸) 시 목표수온, 민감도, 수온센서 보정값 등의 설정하신 정보들이 초기화되며, 흰색LED 상태에서 다시 7초 터치 시 공장 초기화 값으로 작동합니다.
(이 경우 기기 등록 후 설정값 지정 후 다시 앱에서 기기 삭제 부탁드리겠습니다.)
더욱 발전해나가는 모습 보여드리기 위한 과정이라 생각해주시고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용자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한 상황으로 반드시 이 난관을 극복해 나아가겠습니다.
APP에 등록된 기기를 삭제하셨다면 꼭 아래 문의하기에 성함과 연락처(휴대폰번호) 부탁드리겠습니다.
(관련민원 증가로 한분 한분 응대해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품 사용에 있어 불편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도 여러번 동일증상이 있었습니다.
노란불 점등할 때 시즈 전원을 on ->off -> on 으로 하면 다시 점등은 돌아오는걸 확인했습니다.
지난번 앱 offline 문제로 컨트롤러를 다시 보내주신 후 SK사용자들의 문제점들을 다시 알아보신 후 연락주신다 하여 기다렸는데... 아직 해결이 안되셨나보네요? 연락이 없으신거보니..
그리고 전 수온센서가 수조의 온도보다 2~3도정도 낮게 인식해서 지난번 작동불량 때 초기화 진행 한 후 앱에서 시즈를 인식하지를 못해 수온이 평소보다 많이 낮아져 산호가 타격을 입어 몇점들이 용궁갔습니다.. 앱에서 인식중인 기기를 삭제하질 못하겠어요.. 그냥 전원 온오프로 버티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