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렉쿠아」입니다.
8월 초 서버 불안정으로 인해 일부 통신 상황이 고르지 못한 환경의 고객님들 중 FAN 에러가 발생한 사례로, MCU(CPU)가 평균 수온 산출, 수온 센서 에러 검출, FAN RPM 평균 산출, FAN 에러 검출, 기기 동작 결정, 통신 칩 제어 등의 프로세스를 동시에 수행할 때 통신 칩 제어에 더 많은 프로세스를 할당하여 특정 타이밍에 FAN의 RPM 센서값 평균 산출이 늦어지는 상황이 발생하여 FAN 에러로 잘못 인식하는 오류를 가지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서버 정상화 후 FAN 에러 발생 사례가 급감하였지만, 통신상태는 가정 내 환경에 따라 언제라도 좋아지거나 나빠질 수 있는 문제이기에 FAN 에러 관련 이슈를 해결한 펌웨어를 금주 중 배포할 예정입니다.
4년간 제품을 개발하면서 여러 힘든 상황을 참고 견뎌왔지만, 지금처럼 고객님들의 애정과 사랑으로 커가는 생물들이 힘들어 함을 직접 피부로 체감하니 죄송한 마음이 그 어느 때 보다 크고 무거웠으며, 고객님들 한분 한분 응대해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그간 FAN 에러로 고생하셨을 고객님들께 진심 어린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
앱에서 기기를 삭제해주신 고객님들께서는 재등록 후 펌웨어 업데이트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금주 중 서버 상황을 고려하여 업데이트 가능 시기를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데이트 안내 문자를 받으신 고객님께서는 꼭 기기의 전원 재연결이 가능한 상황에서 업데이트를 실행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업데이트 전 아래 메뉴얼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 한 후 가끔 수온이 -2.5도로 잡혀서 히터가 돕니다 빠른답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