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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온 관리"가 왜 필요한가요?"
    열대 관상어 사육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최대한 비슷한 환경을 조성해 주는 것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 "인터넷이 안 되는 지역"인데 제품을 사용할 수 있나요?"
    초기 설정값(희망 수온 : 26℃ / 민감도 : 0.2℃) 기준으로 수온을 관리할 수 있어 기본적인 수온 관리의 목적은 달성할 수 있지만, 제품의 세부조정(희망 수온, 민감도, 야간모드, 수온 센서 보정 등) 및 실시간 수온 확인/기기 이상 알림 등의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모든 온도계는 오차(측정오차)를 가지고 있어 사용 중인 온도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120리터 어항"에 사용 가능한가요?"
    “시즈”는 120리터(2자 광폭) 어항에 설치할 경우 4도 이상의 냉각과 7도 이상의 가열이 가능합니다. (미설치 어항 대비) 조명, 여과기(섬프항), 워터펌프 등의 발열체로 인해 더 많은 양의 에너지가 필요할 수 있으며, 이 같은 경우 제품을 추가 설치하여 작동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품 구입 전 확인 사항 1. 유리 두께가 10mm 이하인가요? 2. 어항 주변 11cm 이상의 설치 공간을 확보하셨나요? 3. 제품 전면 열교환기가 모두 잠길 수 있는 어항인가요? 4. 수류가 조금이라도 있는 어항인가요?
  • "제품 등록"이 안됩니다."
    아래 체크리스트를 확인해 주세요. 설치 장소의 인터넷(Wi-Fi) 신호가 약한 경우 등록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무선 공유기의 Wi-Fi 주파수 대역이 2.4GHz인지 확인해 주세요. Wi-Fi 이름(SSID)에 특수문자가 포함되어 있다면 등록 불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미등록 무선 공유기에는 등록 불가능합니다. 어댑터의 전원을 재연결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물갈이 시 깜빡하고 "1분 정도 전원을 연결"해 두었어요."
    "시즈"는 열교환기의 과도한 온도 상승을 막아 최대 100℃ 미만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기존 저항식 히터처럼 쉽게 파손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열 상태로 장시간 방치할 경우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냉각 상태의 경우 열교환기가 물에 잠겨있지 않더라도 전혀 문제 되지 않습니다.
  • "공유기를 교체"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유기를 교체하였을 경우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했던 기존 제품을 삭제하고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애플리케이션에서 기기를 삭제한 후 우측 상단 + 를 터치하여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 "어댑터 전원 케이블"이 잘 안 끼워져요! 어떻게 연결하나요?"
    최초 연결 시 살짝 돌려가며 아래 좌측 그림처럼 끝까지 밀어 넣어 주세요. ※ 안전을 위해 전원 연결부를 딱 맞게 제작하였습니다.
  • 제품을 "다른 장소"에 설치하고 싶어요."
    공유기의 신호 범위 내 이동은 별도의 조치 없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다른 장소로의 이동은 기기를 초기화한 후 다시 등록해야 “일렉쿠아” 애플리케이션으로 기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공유기의 이름(SSID) 및 비밀번호를 변경한 경우 역시 기기를 초기화한 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 사용중인 "기존 온도계"와 온도가 다릅니다."
    모든 온도계는 오차(측정오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유 중인 온도계와 표시 온도가 다를 경우 애플리케이션 온도보정 메뉴에서 온도를 보정 하시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LED" 컬러가 자꾸 바뀌는데, 왜 이러는 거죠?"
    기기의 동작에 따라 LED 컬러가 변경됩니다. ·정상작동 : 빨간색(가열) / 청록색(안정) / 파란색(냉각) ·이상작동 : 보라색(PCB 과열) / 주황색(FAN 이상) / 초록색(수온 센서 이상)
  • "제품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1. 제품의 파워 스위치를 5초간 터치합니다. 2. 흰색 LED가 천천히 점멸하면 다시 한번 파워 스위치를 5초간 터치합니다. 3. 흰색 LED가 빠르게 점멸합니다. 4. 자동으로 재부팅 후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 기기 이상 또는 정전 시 "알림"을 보내준다고 했는데 알림이 안 와요."
    애플리케이션 알림 발송이 "비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제품이 "동작"을 안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보호모드 진입"으로 작동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의 알림센터 또는 LED 컬러를 확인하여 문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FAN"이 멈췄어요!"
    LED 컬러가 "청록색"이라면 희망 수온에 도달했기 때문에 작동을 정지합니다. LED 컬러가 "빨간색" 또는 "파란색"의 경우 FAN이 멈춰있다면 즉시 전원을 분리하고 A/S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시즈"의 "듀얼 볼베어링 브러쉬리스 DC모터"는 2년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그 외 부품의 무상 A/S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보증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성의 하자로 인한 경우 무상A/S가 가능합니다. 단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발생한 고장은 별도의 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분해 또는 개조하였을 경우 A/S가 불가능합니다.) 구입일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보증 기간은 제조일로부터 산정되므로 영수증을 꼭 보관해 주세요. (※ A/S 요청 시 반드시 영수증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수어" 어항에 사용 가능 한가요?"
    "시즈"의 열교환기는 "일렉쿠아"만의 독창적인 산화 방지 기술로 제작되어 열전도율이 높고 염수에도 전혀 부식되지 않도록 개발되어 안전합니다.
  • 기기 일부를 물에 넣어 사용하는 제품인데 "방수 처리"는 잘 되어 있나요?"
    "시즈"의 메인 바디는 4중 방수구조의 특수 설계로 디자인되어 전혀 문제 되지 않습니다. 제품 내부 코팅과 방수 처리가 되어있어 안전하지만 지속적인 사용을 위해 가급적 기기 내부로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서 사용해 주세요. ※상단 컨트롤러는 완전 방수 제품이 아닙니다. 침수에 주의해 주세요. (컨트롤러가 침수되었을 경우 즉시 전원을 차단하고 A/S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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