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판 게시물
ElecQUA Co., Ltd.
2022년 12월 24일
In NOTICE
안녕하세요 일렉쿠아입니다! 서버 점검으로 디바이스 오프라인이 보여져 많이 놀라셨을 텐데 사전 공지가 불가능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서버 점검과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시즈는 인터넷 연결과 상관없이 기기에 저장된 기존 설정값으로 작동하기에 안심하고 사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셔요~^^
0
0
37
ElecQUA Co., Ltd.
2022년 11월 22일
In NOTICE
사용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고객님들의 사용기가 전부 마음에들어 선정이 너무 힘들었습니다.ㅠㅠ 010-0000-9135 선정 (네이버페이 5만원권) 010-0000-9897 선정 (네이버페이 5만원권) 010-0000-7412 선정 (네이버페이 5만원권) - 추가 선정 010-0000-6184 추가선정 (네이버페이 2만원권) 010-0000-2259 추가선정 (네이버페이 2만원권) 010-0000-7084 추가선정 (네이버페이 2만원권) 010-0000-6950 추가선정 (네이버페이 2만원권) 사용기 이벤트에 선정되신 분들은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27
ElecQUA Co., Ltd.
2022년 11월 18일
In NOTICE
스마트 IoT 항온기 「시즈」가 2022년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에서 금상(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발명특허대전은 매년 국내 우수 제품 지식재산권 분석을 통해 100개 기업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발명가들의 행사로 일렉쿠아가 무려 9위라는 높은 성적으로 산자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룩하게 되었습니다. 세계 무대 진출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격려라 생각하고 화이팅 하겠습니다~^^ 2022년 11월 19일(토요일) 15시까지 코엑스 HALL C 3층 전시장에 「시즈」를 전시중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온 관리! 고민하지 말고 「시즈」하세요~^^
0
0
46
ElecQUA Co., Ltd.
2022년 10월 14일
In NOTICE
안녕하세요 「일렉쿠아」입니다. 「시즈」 출시 후 두 번째 여름이 지나갔네요~ 「시즈」와 함께한 물생활은 어떠셨을까요~?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너무 궁금하여 「시즈」를 사용 중이신 모든 고객님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벤트 선물이 약소하지만, 더 나은 서비스와 품질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상품 안내 ✔ 혜택1. 스타벅스 기프티콘 (50장) * 사용기를 작성해주신 선착순 50분께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합니다. ✔ 혜택2. 네이버페이 5만원권 (3장) * 정성스러운 사용기를 작성해주신 3분께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참여 대상 ✔ 현재 「시즈」를 사용 중이신 모든 고객님. * 중고로 구매하신 분도 참여 가능합니다. 응모 기간 ✔ 2022년 11월 14일까지 * 50분 한정 이벤트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 1. 활동 중이신 카페 또는 블로그에 제품 사용기 작성 * 사용기에 수조 크기/최대 실내 온도/사용 중인 장비들의 사양 등을 기재해주신 후 전체공개로 작성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용례.) 01. 담수 or 해수 02. 수조 크기 : 2자 광폭(내부배면) 03. 최대 실내 온도 : 30℃ 04. 리턴 : 시세 0.5 05. 수류모터 : SLW-5 1개 06. 스키머 : MGM3 (시세 0.5) 07. 조명 : 맥스팩트 이즈리얼 08. 기타 : UV 살균기(페리하 18W) 등... 2. info@elecqua.co.kr로 아래 내용 발송 ✔ 카페 또는 블로그에 작성하신 사용기 링크 : ✔ 기프티콘을 전달받으실 휴대전화 번호 : 유의사항 이벤트 참여를 목적으로 작성하신 글의 경우 "본 포스팅은 사용기 이벤트 참여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라는 내용을 포함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목적이 아니더라도 「시즈」 사용 중 만족해주셨다면 응원의 사용기 부탁드리겠습니다. 10% 할인(324,000원)행사 진행 중이며, 관상어 박람회 방문 예정이시라면 6% 추가 할인(299,000원) 혜택 꼭 받으세요~^^ 수온 관리! 고민하지 말고 그냥 「시즈」하세요~^^
0
0
81
ElecQUA Co., Ltd.
2022년 10월 05일
In NOTICE
일렉쿠아가 2022년 10월 19일(수요일)부터 23일(일요일)까지 한국 관상어산업 박람회장으로 출동합니다~ 박람회는 시흥 아쿠아펫랜드에서 개최되며, 일렉쿠아의 전시 부스는 D동 2층입니다. 2021년 박람회의 경우 재고 부족으로 진행할 수 없었던 할인 행사를 드디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스마트스토어(온라인)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현장 구매 시 6% 추가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박람회 방문 예정이라면 현장 구매 할인 혜택 꼭 챙기세요~^^ 그럼 박람회장에서 뵙겠습니다~^^ 수온관리! 고민하지 말고 그냥 「시즈」하세요~
0
0
55
ElecQUA Co., Ltd.
2022년 8월 15일
In NOTICE
2022년 6월 일본 특허청으로부터 등록 결정 안내문을 전달받고 2022년 8월 12일(금요일) 드디어 특허증을 전달받았습니다~^^ 2019년 출원하였으니 등록까지 꼬박 3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었네요!!! 주말 내 많은 고민을 반복하며,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10%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계획에 없던 할인 행사라 가장 큰 고민이 최근 「시즈」를 구매하여 할인 혜택을 못 받으신 구매자분들이셨습니다! 이에 2022년 6월 1일 ~ 2022년 8월14일 「시즈」를 구매해주신 고객님들 대상으로 별도의 제품 사용기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벤트 혜택 -이벤트 참여 고객님 대상으로 네이버 포인트(2만 포인트) 증정 (네이버 정책상 지급 가능한 포인트가 최대 2만 포인트인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1. 카페 또는 블로그에 제품 사용기 작성 2. 네이버 「시즈」 구매 창에 후기 작성(베스트 리뷰로 선정하여 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식) 3. info@elecqua.co.kr 로 아래 내용 발송 -성함 : -휴대전화 번호 : -네이버 ID : -카페 또는 블로그에 작성하신 제품 사용기 링크 : -구매 영수증 (캡처 이미지) -네이버 후기 (캡처 이미지) 네이버 포인트는 순차적으로 지급 예정이며, 주의하실 부분은 이벤트 참여를 목적으로 글을 작성하시는 것이기에 관계 법령상 "본 포스팅은 제품 사용기 이벤트 참여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라는 내용을 를 꼭 기입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0
0
210
ElecQUA Co., Ltd.
2022년 4월 22일
In NOTICE
안녕하세요 [일렉쿠아]입니다~ 사무실 이전 관계로 감사 인사가 늦었습니다~ 성원에 힘입어 할인행사가 조기 종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반도체 수급 불안으로 가격 폭등 및 납기지연 장기화로 걱정이 많은 상황입니다.ㅠㅠ 5월 말까지 잠시 쉬어가는 시간 사용자분들의 말씀에 귀기울이는 시간으로 활용하자 생각하니 한결 마음이 가벼워지네요~ 비록 유의미한 결과가 나오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겠지만 그간 부족했던 부분들 돌아보며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값진 시간으로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즈」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온 관리!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그냥 「시즈」하세요~^^
0
0
995
ElecQUA Co., Ltd.
2022년 3월 31일
In NOTICE
안녕하세요 [일렉쿠아]입니다~ 2021 서울어워드 혁신상품 선정기념 할인행사 종료 일정 안내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10% 할인행사는 2022년 4월 21일 13시 종료되며, 보유 중인 재고(126대)소진 시 사전 고지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후 일정은 5월 중순 소량 입고 예정이며, 정상가인 36만원으로 전환되오니 할인행사 종료 전 「시즈」와 함께 계절 변화를 준비하세요~ 「시즈」는 새벽녘 온기를 공급하고 정오에는 냉기를 공급하여 환절기 특히 유용한 제품입니다~^^ 소중한 사용기는 영세 소기업에게 큰 힘이됩니다~^^ 수온 관리!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그냥 「시즈」하세요~^^
0
0
240
ElecQUA Co., Ltd.
2022년 2월 14일
In NOTICE
드디어 오랜 기간 기다려주신 소음감소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업데이트 내용 사일런트 모드와 노멀 모드의 FAN RPM을 조절하여 소음이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PWM과 저항을 동시에 사용하여 FAN을 제어하기 때문에 메인보드 내구성 테스트에 많은 기간 소요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소음과 성능이 비례하기 때문에 성능도 소폭 감소하지만, 야간 모드를 활용하시면 조금 더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이 가능해지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344
ElecQUA Co., Ltd.
2022년 1월 04일
In NOTICE
이번 업데이트는 안정성 향상 및 작동 오류 수정이 포함되어있습니다. (활동 중이신 커뮤니티에 업데이트 권유가 가능하시다면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류 내용 미등록 기기 또는 등록 기기의 인터넷 유실(공유기 파손 등...) 후 전원 재연결 시 작동 중인 모드가 지속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자사 개발 환경의 경우 기기가 자동으로 접속되는 구조로 오류 발견이 늦어진 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ㅠㅠ) 안정성 업데이트 내용 1. 작동(냉각, 스테이블, 히팅) 모드 변경 시 즉각 보고 5분마다 작동상태를 업데이트하던 것을 작동 변경이 감지될 경우 즉시 업데이트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2. 수온 센서 에러 진입 설정 변경 60℃ 이상 또는 5℃ 이하 검출 시 수온 센서 에러 모드에 진입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3. 수온 센서 평균값 안정화 0.000001℃까지 수집하던 수온 값을 0.001℃에서 반올림하여 0.01℃ 기준으로 작동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추후 앱 업데이트 시 0.01℃까지 보정이 가능하며, 하나의 수조에 2대 이상의 기기를 설치하신 분들께 유용한 기능입니다.) 4. 펌웨어 업데이트 과정 변경 안전모드 진입 후 업데이트를 진행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0
0
129
ElecQUA Co., Ltd.
2021년 12월 07일
In NOTICE
안녕하세요 일렉쿠아입니다~ 저희 「시즈」가 2021 서울어워드 혁신상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서울어워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의 심의위원회가 엄격한 심의(기술력, 품질, 상품성)를 통과한 상품에 앰블럼과 선정확인서를 부여하여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하여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는 인증 프로그램입니다! 화이팅~~~~^^
0
0
45
ElecQUA Co., Ltd.
2021년 10월 25일
In NOTICE
2021년 10월 25일 발생한 KT 디도스 공격 관련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일렉쿠아입니다~ 「시즈」는 비휘발성 메모리인 E2PROM에 모든 설정이 저장되는 방식으로 인터넷 연결과 무관하게 기존 설정값 기준으로 정상 작동하는 구조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인터넷 복구 시 별도의 조치 없이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오니 기기 재등록 등의 조치 없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해질 때까지 잠시 기다려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0
0
84
ElecQUA Co., Ltd.
2021년 9월 02일
In NOTICE
안녕하세요 「일렉쿠아」입니다. 8월 초 서버 불안정으로 인해 일부 통신 상황이 고르지 못한 환경의 고객님들 중 FAN 에러가 발생한 사례로, MCU(CPU)가 평균 수온 산출, 수온 센서 에러 검출, FAN RPM 평균 산출, FAN 에러 검출, 기기 동작 결정, 통신 칩 제어 등의 프로세스를 동시에 수행할 때 통신 칩 제어에 더 많은 프로세스를 할당하여 특정 타이밍에 FAN의 RPM 센서값 평균 산출이 늦어지는 상황이 발생하여 FAN 에러로 잘못 인식하는 오류를 가지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서버 정상화 후 FAN 에러 발생 사례가 급감하였지만, 통신상태는 가정 내 환경에 따라 언제라도 좋아지거나 나빠질 수 있는 문제이기에 FAN 에러 관련 이슈를 해결한 펌웨어를 금주 중 배포할 예정입니다. 4년간 제품을 개발하면서 여러 힘든 상황을 참고 견뎌왔지만, 지금처럼 고객님들의 애정과 사랑으로 커가는 생물들이 힘들어 함을 직접 피부로 체감하니 죄송한 마음이 그 어느 때 보다 크고 무거웠으며, 고객님들 한분 한분 응대해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그간 FAN 에러로 고생하셨을 고객님들께 진심 어린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 앱에서 기기를 삭제해주신 고객님들께서는 재등록 후 펌웨어 업데이트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금주 중 서버 상황을 고려하여 업데이트 가능 시기를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데이트 안내 문자를 받으신 고객님께서는 꼭 기기의 전원 재연결이 가능한 상황에서 업데이트를 실행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업데이트 전 아래 메뉴얼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0
2
708
ElecQUA Co., Ltd.
2021년 8월 15일
In NOTICE
안녕하세요 일렉쿠아입니다. 관련 내용 안내에 앞서 제품 사용에 불편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8월 초 (5월:없음, 6월:1건, 7월:2건) 오렌지색 LED 점멸(FAN에러) 관련 민원이 접수되어 단순 FAN불량으로 판단하여 컨트롤러 교체를 진행해 드린 후 제품 분석 결과 FAN 성능과 메인보드에 아무 문제가 없다는 점을 발견하였고 갑자기 다수의 FAN에러(하루 3회 이상) 민원이 발생하여 즉시 서버 관리자와 회의 후 조치중에 있는 상황입니다. (FAN에러의 경우 기준치 이하의 회전력을 검출할 경우 기기 보호를 위해 작동을 정지 하는 기능입니다.) FAN에러 발생 전 오프라인이 자주 표기되는 공통적인 전조증상을 확인하였으며, 통신오류가 기기 과부하를 일으켜 FAN에러를 유발하는 것으로 추측하여 이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상황으로 소중한 소비자님들께 다시 한번 죄송한 양해 말씀 올립니다. FAN에러가 발생하였거나 디바이스 오프라인이 자주 확인되는 고객님께서는 안전한 수온관리를 위해 별도의 안내까지 당분간 APP에 등록된 기기를 삭제하여 사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설정하신 모든 정보는 기기에 저장되어 통신 불가 또는 전원 재연결 등의 상황에도 기존 설정으로 지속적으로 정상 작동하며, 전원 재연결의 경우 키즈락은 비활성화됩니다.) ※ 단 기기의 버튼 7초 터치(흰색LED 점멸) 시 목표수온, 민감도, 수온센서 보정값 등의 설정하신 정보들이 초기화되며, 흰색LED 상태에서 다시 7초 터치 시 공장 초기화 값으로 작동합니다. (이 경우 기기 등록 후 설정값 지정 후 다시 앱에서 기기 삭제 부탁드리겠습니다.) 더욱 발전해나가는 모습 보여드리기 위한 과정이라 생각해주시고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용자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한 상황으로 반드시 이 난관을 극복해 나아가겠습니다. APP에 등록된 기기를 삭제하셨다면 꼭 아래 문의하기에 성함과 연락처(휴대폰번호) 부탁드리겠습니다. (관련민원 증가로 한분 한분 응대해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품 사용에 있어 불편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1
11
450
ElecQUA Co., Ltd.
2021년 6월 08일
0
0
50
ElecQUA Co., Ltd.
2021년 6월 08일
0
0
66
ElecQUA Co., Ltd.
2021년 5월 24일
In NOTICE
수온 센서 보정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와 -를 입력하여 수기로 보정하는 방식에서 보유 중인 온도계의 온도를 직접 입력하는 방식으로 변경하였습니다.
0
0
56
E
ElecQUA Co., Ltd.
운영자
더보기
bottom of page